PRESS

넥스트리밍, LG전자 G6의 동영상 편집기를 위한 에셋 스토어 제공

Author
anniedev
Date
2019-10-24 19:38
Views
293
출처 : 키네마스터 주식회사

기사일 : 2017.04.17

넥스트리밍, LG전자 G6의 동영상 편집기를 위한 에셋 스토어 제공
  • 스토어 앱, VASSET을 통해 테마, 배경음악 등 에셋 다운로드 지원
 

모바일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 전문회사 넥스트리밍㈜ (대표이사: 임일택, 이하 ‘넥스트리밍’)은 LG전자 스마트폰에서 동영상을 편집할 때 기본 탑재 에셋(‘asset’, 테마나 배경음악과 같은 편집 자산)뿐 아니라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은 에셋도 사용하게 해주는 동영상 편집 솔루션, NexEditor SDK를 공급하는 계약을 LG전자와 맺었다고 밝혔다. 또한 스토어 앱인 VASSET이 이미 정상 가동 중이기에, G6 사용자들은 구입과 동시에 VASSET을 통해 새로운 에셋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이에 G6 사용자들은 지속적으로 추가 업로드되는 에셋을 사용하게 되어, 이전보다 훨씬 흥미진진하고 다채로운 스타일의 동영상을 만들 수 있게 되었다. VASSET은 테마, 배경음악, 글자 효과와 같은 세가지 카테고리의 에셋을 제공하는데, 각각의 에셋은 독특한 분위기와 스타일을 내는데 주안점을 두고 제작된 것들이다. 특히 테마를 사용하면 특정 주제에 맞춘 필터와 전환 효과들을 자동으로 동영상에 적용하여 주므로, 동영상 편집에 서툰 사용자라도 터치 몇번 만으로 멋진 동영상을 만들 수 있게 해 준다.

한편, 넥스트리밍의 동영상 편집 앱인 KineMaster도 G6 동영상 편집 화면에 링크되어 있어서, 보다 전문적인 편집을 원하는 소비자들은 바로 KineMaster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KineMaster는 구글 플레이에서 1,500만 다운로드 수를 돌파하였고, 일일 다운로드 수가 4만을 넘는 등, 안드로이드 시장에서 확고한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 전문가용 동영상 편집 앱이다. 넥스트리밍의 김재우사업부장은 "업계에서 가장 강력한 기능을 자랑하는 동영상 편집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데서 나아가, 컨텐츠 분야에서도 LG전자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에셋 스토어의 성공을 위하여 캐릭터 업체나 디자인 전문 업체 등 제휴사 확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광고와 유료 에셋 판매를 도입하여 수익성을 확보해 나갈 것이다."는 포부를 밝혔다.

[넥스트리밍 소개]

넥스트리밍(대표 임일택)은 스마트폰의 핵심 기술인 동영상 소프트웨어로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멀티미디어 SW 전문기업이다. 주요 제품으로는 전 세계 3.5억대 이상의 단말기에 탑재된 미디어 플레이어인 넥스플레이어(NexPlayer™), HD급실시간 스트리밍 비디오 서비스를 위한 넥스플레이어 SDK(NexPlayer SDK™), FHD 급 초고속 동영상 편집 지원 넥스에디터SDK(NexEditor SDK™), 최적의 청취환경을 제공하는 오디오 솔루션인 넥스사운드SDK(NexSound SDK™), 안드로이드 유일의 전문가용 동영상 편집앱 키네마스터(KineMaster™), 폰 안의 음악파일을 반주곡으로 변환해주는 노래방 앱 씽플레이(SingPlay™) 등이 있다. 2011년 12월 코스닥에 상장하였으며, 서울 본사와 스페인, 미국, 중국 법인 그리고 대만에 각각 사무소를 두고 있다.

© KineMaster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이 글 공유하기:

Like this:

Like Loading...
%d bloggers like this: